본문 바로가기
패션, 소품

신성한 이혼 4회 한혜진 조승우 정문성 옷 가방

by nnxs 2023. 3. 13.
반응형

3월 12일 방송한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 4회에서는 신성한은 동생의 꿈을 꾸고 힘겹게 출근을 합니다. 신성한 변호사 사무실 앞에서 서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자리를 달라고 해서 미안하다며 이력서를 다시 돌려달라고 말합니다. 그러다 갑자기 사무실이 술렁이기 시작하고 신성한은 이를 피하기 위해 서진과 형근에게 사무실을 부탁하고 나갑니다. 한편 청소 아주머니 애란은 신성한이 조언한 대로 독한 마음을 먹고 남편에게 이혼에 대한 얘기를 꺼내고, 금화로펌은 성한을 상대하기 위해 아주머니의 남편에게 접근합니다. 신성한 이혼 4회의 마지막에는 금화로펌의 변호사 최준이 신성한 사무실에서 일하고 싶다고 찾아옵니다.

 

신성한 이혼 4회 한혜진 조승우 정문성 패션

반응형

한혜진
한혜진

한혜진이 입은 치마는 LANVIN COLLECTION 브랜드의 실크 블렌드 패널스커트입니다. 언밸런스한 기장감으로 레이어드 하여 볼륨감을 더해준 스커트로 실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입니다. 고급스럽고 힘 있는 원단입니다.

LANVIN - 실크 블렌드 패널스커트 바로가기

 

한혜진

한혜진이 정식 출근할 때 입고 온 블라우스는 Ports 1961 브랜드의 key-print button-up shirt입니다.

Ports 1961 - key-print button-up shirt 바로가기

 

조승우와 한혜진
조승우 사무실 식구들

조승우가 1회에서도 들고 나왔던 가방 PORTER 브랜드의 Tanker 3-way Briefcase sage green입니다. 

PORTER - Tanker 3-way Briefcase 바로가기

 

정문성과 조승우

정문성이 김성균을 위로해 주러 올 때 입은 니트는 리버클래시브랜드의 자카드 라운드넥 니트입니다. 올혼방사로 편직해 촉감이 부드럽고 규칙적인 패턴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하며 심플합니다. 세미오버핏이며 세미정장이나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합니다.

리버클래시 - 자카드 라운드넥 니트 바로가기

 

캠핑용품

세 친구가 떠난 캠핑지에서 사용한 캠핑 텐트, 의자 및 캠핑용품은 KZM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KZM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